잠실노래방알바 도우미 20~40대 여성분들 꿀알바 찾으시나요? 시급5~6만! 친절한 여실장님! 연락주세요 010-8888-8317 카톡82STAR82 송파노래방도우미 송파룸알바



솔로 가수로 데뷔한 나연의 좌충우돌 일상은 오늘(2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뒤늦게 노래방에 쫓아온 매니저가 “집 나간 딸을 잡으러 가는 느낌”이라고 말하며 가슴을 쓸어내려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나연이 매니저에게 마이크를 넘기자 부끄러운 듯 손을 내젓던 매니저는 음악이 시작되자 180도 돌변한다. 두 사람은 찐 텐션을 폭발시키며 환상적인 듀엣을 펼쳐 참견인들을 열광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첫 솔로 곡 ‘POP!’으로 데뷔한 나연의 퍼포먼스 영상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하지만 나연은 촬영 내내 비명을 지르며 스태프들의 뒤에 숨어 다니기 바빴다고. 비명을 지르다 스스로 괜찮다고 주문까지 외운 나연을 곤욕스럽게 한 존재는 무엇인지 과연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스태프들의 휴대폰 배경화면이 나연의 셀카 사진으로 되어 있던 이유가 밝혀진다. 매니저는 배경화면 유통기한이 다 되었다며 나연에게 새로운 셀카를 요청했고, 소식을 접한 유병재는 즉석에서 나연의 셀카로 배경화면을 변경해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전언이다. 과연 나연의 셀카에 담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상위권을 동시에 석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20일 기준 임영웅은 유튜브 한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와 3위를 동시에 기록했다.임영웅은 지난 19일 국내 음원 최대 플랫폼인 멜론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휩쓸었다.

또한 21일 금영 노래방 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가 26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데뷔 첫 OST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삽입돼 최고의 시청률을 견인했다. 특히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18일 오후 3년 만에 오프라인 공연으로 열린 '제28회 드림콘서트'에 내로라하는 K팝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대세 걸그룹 아이브를 비롯해 레드벨벳·위클리·클라씨·라잇썸과 그룹 NCT 드림·드리핀, 싱어송라이터 이무진까지 총 27팀의 정상급 가수가 출연했다.

현재 방역패스 적용 시설은 총 17종으로 영화관·공연장, 유흥시설, 노래방(코인노래방 포함), 실내체육시설, 목욕장업, 경륜·경정·경마·카지노, 식당·카페, 학원, 독서실·스터디카페, 멀티방, PC방, 실내 스포츠경기장, 박물관·미술관·과학관, 파티룸, 도서관, 마사지업소·안마소 등이다.

또 백화점, 대형마트 등 면적 3000㎡ 이상의 대규모 점포도 오는 10일부터 방역패스 적용을 받는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앞서 31일 '사회적 거리두기 2주 연장'을 발표하면서 백화점과 대형마트를 방역패스 의무화 대상에 포함시켰다.

방역패스 유효기간은 일주일의 계도 기간을 거쳐, 오는 10일부터는 유효기간을 지키지 않으면 과태료나 행정처분을 받게 된다.

다만, 12~17세 청소년은 3차접종 권고 대상이 아니므로 방역패스 유효기간을 적용받지 않는다고 방역당국은 밝혔다.

유효기간은 예방접종증명 애플리케이션(앱) '쿠브(COOV)'와 네이버, 카카오 등 포털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2차접종 후 14일이 지나면 '14일 경과' 표시가, 180일이 지나면 '유효기간 만료'라는 표시가 뜬다.

어제 저녁 8시쯤 울산 남구 달동의 한 3층짜리 건물 1층 노래방에서 불이 나 20여 분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노래방 주인 70대 여성이 연기를 마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또, 음향기기 등이 타 소방 추산 약 1천8백만 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E) 정국이 개인 방송으로 방이동노래방알바방구석 노래방'을 선보이며 전세계 팬들의 고막을 녹였다.

지난 15일 정국은 방탄소년단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이 뭐선일이고' 라는 제목으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은 2022년 충청남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SDGs 4회차 ‘조인(JOIN)노래방’을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천안 신부문화공원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들로 이루어진 어울림기획단이 기획한 이번 어울림마당은 부스체험, 동아리공연, 가요제수상자갈라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선보인다.

더불어 무대에서 진행되는 ‘무대노래방’은 참가자가 직접 노래를 부르면 노래방 점수에 따라 상품을 지급한다.

또 각 부스를 체험하고 도장을 받으면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충청남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에 관심이 있거나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면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수련활동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굿네이버스와 TV조선이 6월 호국보훈의달을 맞아 전쟁과 분쟁으로 아픔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로하기 위한 ‘개나리학당’ 천사 콘서트를 13일 밤 개최했다.

‘개나리학당’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등 TV CHOSUN이 발굴한 어린이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無자극, 無MSG, 無공해 예능 도전기다. ‘개나리학당’ 천사 콘서트는 호국 보훈의 달 6월 특집으로 전쟁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글로벌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했다. ‘천사 콘서트’는 ‘미스트롯2’팀과 ‘국민가수’팀, 양 팀별로 노래방 점수를 적립해 ‘1004점’을 먼저 넘기는 팀의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천사 콘서트에는 ‘미스트롯2’ 양지은-홍지윤-은가은, ‘국민가수’ 이솔로몬-김동현-이병찬이 천사 지원군으로 출격했다. 또 스페셜 게스트로 김완선이 깜짝 출연했다. 김완선은 히트곡 ‘기분 좋은 날’로 대선배 클래스를 뽐내며 등장, ‘개나리학당’의 똑순이 반장 김다현, 맏언니 류영채와 각각 ‘나 홀로 뜰 앞에서’,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로 환상의 호흡을 자아내는 무대를 만들었다.

개나리들은 ‘1004점’을 넘기기 위해 열창하며 점수를 쌓아가는 가운데 ‘미스트롯2’팀, ‘국민가수’팀과의 찰떡 호흡 무대를 완성했다. 이솔로몬-김동현-이병찬과 ‘국민가수’ 출신 개나리 김유하-임지민-안율-류영채는 원조 1세대 아이돌 H.O.T.의 ‘빛’을 안무까지 소화했고, 양지은-홍지윤-은가은과 ‘미스트롯2’ 출신 개나리 김다현-김태연-임서원, 일일 개나리 황승아는 왁스의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줄게’로 폭발적인 열창을 터트렸다.

감성 보컬 김동현과 안율은 ‘비와 당신’을, 국민 꿀 케미로 화제를 모았던 이솔로몬과 김유하는 ‘당신만이’로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사했다. 여기에 언제나 개나리들을 든든하게 뒷받침해주는 정동원 선생님이 솔로 무대 ‘먼 훗날’을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였고, 풋풋한 매력을 자랑하는 국민가수 이병찬의 따끈따끈한 신곡 ‘I dream’도 공개됐다.

한편 한국 토종 NGO인 굿네이버스는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존재한다. 굿네이버스는 빈곤과 재난과 억압으로 고통 받는 이웃의 인권을 존중하며 그들이 희망을 갖도록 북돋우어 자립적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는 미션을 갖고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오는 13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TV 조선 '개나리학당' 18회에서는 개나리들과 천사 지원군이 전쟁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천사 콘서트'를 연다. 이날 '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은가은, '국민가수' 이솔로몬, 김동현, 이병찬이 천사 지원군으로 출격한다.

특히, 가수 김완선이 '천사 콘서트'의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한다. 김완선은 히트곡 '기분 좋은 날로' 등장해 '개나리학당'의 똑순이 반장 김다현, 맏언니 류영채와 각각 '나 홀로 뜰 앞에서',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로 환상의 무대를 꾸민다.

006년 한국 사회를 떠들썩하게 했던 '바다이야기' 사건은 국내 아케이드 게임(오락실용 게임) 업계에 찬물을 끼얹었다.

'사행성 게임 규제'에 칼을 빼든 정부는 같은해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게임산업법)을 제정하고, 이듬해 법 개정을 통해 1만원 이상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위, 게임물 이용을 통해 획득한 결과물을 환전·재매입하는 행위를 전면 금지했다.

오락기에서 나온 경품을 게임장 바깥 환전소에서 돈으로 교환하는 식으로 당국의 규제를 피했던 바다이야기를 '저격'하려고 만든 조항이지만, 이 때문에 건전한 아케이드 게임을 제공하는 오락실에서도 경품 제공이 불가능하게 됐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137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4억 9000만뷰를 훌쩍 넘겼다.

1000만 뷰를 돌파한 임영웅 영상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in 미스터트롯’, ‘울면서 후회하네’, ‘히어로’, ‘어느 날 문득’, ‘미운 사랑’, ‘일편단심 민들레야’, ‘노래는 나의 인생’, ‘보라빛 엽서’, ‘바램’ 커버 콘텐츠,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in 사랑의콜센타’, ‘이제 나만 믿어요 in 2020 트롯어워즈’, ‘두 주먹’,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뭣이 중헌디’, ‘사랑이 이런 건가요’ in ‘미스터트롯 콘서트’, ‘바보 같지만’, ‘소나기’, ‘배신자’ in ‘미스터트롯’ 콘서트, ‘사랑은 늘 도망가’ ,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그날들’, 그리고 '미워요', '트랄랄라','연모','Q','따라따라','날울린당신','잊혀진계절','서울의달','홍랑','여백','나쁜남자','곰배령',' 그대는 나의인생'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우리들의 블루스'추가되어 TV조선 공식 유튜브와 영상과 모스트 컨텐츠 영상 더하면 임영웅은 총 43개의 1000만 뷰 영상을 생성했다.

'식스센스3'에 코미디언 김지민, 배우 김민규가 출격했다.

10일 오후에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3'에서는 김지민, 김민규가 '별난 동거'를 주제로 가짜를 찾아 나섰다.

이날 '식스센스3'의 주제는 '안 어울릴 듯 어울리는 별난 동거'로, '식스센스3'는 독서실을 품은 코인노래방, 국숫집 품은 과일가게, 다이닝 코스요리를 품은 애견 카페 중 가짜 찾기에 도전했다.

이미주는 게스트로 등장한 김민규에 시선을 떼지 못하며 적극적인 관심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이미주의 구애에 함께 출연한 게스트 김지민이 "보통 아이돌은 안 그래"라며 신기해하기도. 그러자 유재석이 이미주가 아이돌을 은퇴한 아이돌 출신 희극인이라고 밝혔고, 이에 이미주가 "아이돌 출신이 아니라 개가수(개그맨+가수)다"라고 인정하며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4월 코미디언 김준호와 공식 열애를 인정한 김지민에게 축하 인사가 쏟아졌다. 유재석이 축하를 하면서도 부은 눈을 지적하자 김지민은 "요즘 마음에 안정이 돼서 많이 잔다"라고 고백해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더불어 이상엽이 김준호에게서 김지민을 잘 부탁한다고 오랜만에 연락이 왔다고 밝혔다. 그러자 김지민이 "본인 몫도 못 하는 사람한테"라고 돌직구를 날려 이상엽을 발끈하게 했다.

10일 방송되는 tvN ‘식스센스3(연출 정철민, 신정민)’ 13회에서는 ‘안경 키스’로 팬들의 심장을 불태운 김민규, 개그와 사랑을 모두 완벽 쟁취한 김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로맨스 헛물 장인’ 미주는 김민규 전용 레이더망을 가동하면서 시선을 떼지 못한다. 촬영 당시 미주의 적극적인 관심에 김민규도 핑크빛 시그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미주는 김민규의 긍정적인 호응에 유재석에게 “청첩장 보내겠다”라고 귓속말을 하며 반색한다고. ‘식센’ 멤버들의 적극적인 지원이 쏟아지는 가운데, 미주와 김민규의 로맨스(?)의 결말에 관심이 쏠린다.

김준호와의 열애로 큰 화제가 됐던 김지민. 그는 “열애 발표인데 결혼 발표인 줄 알고 지나가는 분들마다 결혼 언제하냐고 물어서 민망하다”라고 열애 발표 뒷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사랑꾼’ 김준호의 면모도 공개된다. 이상엽은 “준호 형이 아침에 문자를 했다”라면서 “우리 지민이 잘 부탁한다고 했다”라고 전해 모두를 부럽게 한다고. 여기에 ‘개그 선후배’ 유재석과 김지민의 ‘꿀잼’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도 폭발한다. 강력한 입담을 가진 희극인들만의 유쾌한 ‘디스전’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읍경찰서(서장 장명본)가 지난 14일 연지동 일원을 대상으로 청소년 선도·보호 아웃리치 활동을 펼쳤다.

학교전담경찰관들은 이날 학교나 가정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하고 범죄에 노출되기 쉬운 위기청소년 일탈행위 예방을 위한 발굴 활동에 나섰다.

또한 청소년 비행 우려지역 일대의 PC방, 코인노래방, 만화방 등 다중이용시설을 점검해 학업중단 등 위기청소년 발굴을 위한 순찰활동을 실시했다.

발굴된 청소년에 대해서는 본인 또는 보호자의 동의를 받고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해서는 ‘학교 밖 청소년 연계 시스템’을 통해 지원할 방침이다.

청소년 아웃리치 활동은 길거리를 배회하는 가출청소년의 적극적인 발견과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청소년 위기상황으로부터 보호하고 선도하기 위한 활동이다.



장명본 서장은 “학교·가정 밖 위기청소년들을 발굴하고 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웃리치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성균관대학교 수원캠퍼스 근처에 ‘수원성대점’을 오픈하고 오픈 이벤트로 무료 곡 추가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수원성대점은 총 18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인 럭셔리한 ‘뉴트로블랙’을 적용하여 모던 빈티지 라인에 레트로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TJ 우수음향업소로 선정되어 모든 룸에 TJ 미디어 최신 기기인 P2 반주기가 설치되어 있다. 이층소파로 이루어진 룸, 넓은 단체룸 등 다양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룸마다 무선마이크 뿐만 아니라 스탠드마이크를 설치해 고객의 즐거움을 더했다는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수원성대점 관계자는 “최신 음향시설과신천노래방알바
세련된 인테리어를 통해 주고객인 대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매장 운영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스타는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2016년에 런칭한후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브랜드 경쟁력을 통해 전국 곳곳에 가맹점을 오픈해 최근 240호점을 돌파했다.

현재 1,500만원 상당의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역패스 유효기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얀센 접종자는 1차 접종)후 14일이 경과한 날부터 6개월(180일)까지다.

따라서 지난해 7월 6일이나 이전에 백신접종을 완료한 경우 3차 접종을 하지 않았다면, 3일부터 영화관·식당·카페 등 방역패스 적용 시설 이용이 제한된다.

가수 임영웅이 노래방 차트 6월 1주차 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3일 금영 노래방 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가 25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데뷔 첫 OST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삽입돼 최고의 시청률을 견인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이다. 임영웅은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해 귀를 호강시키고 있다. 해당 곡은 태진 노래방 차트에서도 현재 5위를 기록 중이다.
오늘도 살아야하니까'를 발표한 태진아가 영화 ‘후회(얼굴없는 보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글을 SNS에 올려,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태진아는 “이 영화의 제작자는 오랜 지인이다. 그분이 영화를 만들게 된 동기는 주먹 세계을 동경하는 일부 청소년들에게 ‘건달’, ‘주먹’, ‘깡패’는 절대 성공할수 없다는 점을 알려주기 위해서란다. 많은 돈이 투자되는 영화의 제작 이유가 너무나 순수하고 좋았다. 그래서 난 이 영화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태진아는 최근 신곡 '오늘도 살아야하니까'가 전국 노래 교실과 노인 대학에서 애창곡으로 자리매김하고 노래방 트로트 인기 차트에서도 순위가 급상승하고 있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가요와 영화의 핵심 콘텐츠인 트로트곡 '오늘도 살아야 하니까'와 영화 ‘후회(얼굴없는 보스)’가 선후배의 따뜻한 우정 만큼이나 요즘 젊은이들에게 잔잔히 감동을 주고 있다.

가수 임영웅이 '사랑은 늘 도망가'로 노래방 차트 2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5월 4주 차 금영(KY) 인기곡 주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2월 1일 금영 노래방에 출시된 이 곡은 12월 3주 차부터 5월 4주 차까지 23주 연속 1위를 기록하게 됐다.

KBS 2TV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메인 테마곡인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첫 OST로 지난 10월 11일 공개됐다. 드라마는 끝난 지 몇 달이 지났지만 OST의 인기는 지속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누적 조회수가 5월 31일 기준 14억5000만 뷰를 돌파하며 '임영웅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5월 27일 14억4000만 뷰를 돌파한 지 나흘 만이다.

임영웅은 지난 5월 23일부터 5월 30일 낮 12시까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5월 4주 차 트로트 남자 인기 랭킹 투표에서 2140만8538표를 획득해 1위에 올랐다. 68주 연속 1위 기록이다.

임영웅은 지난 5월 2일 정규 1집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발매했으며, 수록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각종 음악 방송 1위, 음원 차트 1위를 이어오고 있다.

이어 2위에는 임영웅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가 올랐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차트에 8주째 지속중이며, 조회수는 1,045,277회로 집계됐다.

3위는 방탄소년단의 'Yet To Come'이다. 'Yet To Come'은 차트에 2주째 머무르는 중이며, 조회수는 782,346회다.

이어 4위는 싸이의 'That That'으로 'That That'은 차트에 8주째 머무르며, 조회수 780,152회를 기록중이다.

5위는 임영웅의 '평생 잊지 못할 눈물의 순간 @창원콘서트 | 임영웅'이다. '평생 잊지 못할 눈물의 순간 @창원콘서트 | 임영웅'은 차트에 3주째 랭크됐으며, 조회수는 748,365회다.

이어 6위에는 임영웅의 '무지개'가 올랐다. '무지개'는 차트에 4주째 지속중이며, 조회수는 647,354회로 집계됐다.

7위는 임영웅의 '연애편지'다. '연애편지'는 차트에 5주째 머무르는 중이며, 조회수는 629,722회다.

가수 임영웅이 OST 강자임을 입증했다.군자노래방알바' '우리들의 블루스'와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기록을 경신한 것이다.

임영웅이 지난 4월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개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이자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의 선공개곡인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6월 20일 기준 1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6월 10일 1000만 뷰를 돌파한 지 10일 만에 100만 뷰를 더 끌어모으며 새로운 기록을 쓴 것이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이 지난해 10월 11일 '임영웅'에 공개한 KBS 2TV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도 6월 21일 4100만 뷰를 돌파했다. 음원 영상의 높은 조회수에 힘입어 지난 6월 19일 관련 4개 영상 총 조회수가 6000만 뷰를 넘어섰다.

'우리들의 블루스'와 '신사와 아가씨' 모두 드라마는 끝났지만, OST 인기는 뜨거우며 임영웅 효과를 확인했다.

강원도는 오는 11일부터 연말까지 매주 토·일요일 마다 춘천 명동 일원에서 ‘뻔뻔(FUNFUN)한 놀이마당’을 개장한다고 9일 밝혔다.

‘뻔뻔한 놀이마당’은 춘천 원 도심의 상권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와 춘천시, 상인회가 손을 맞잡고 마련한 프로젝트다.

매 주말 춘천 명동을 중심으로 지하상가, 중앙시장, 제일시장, 육림고개, 브라운 5번가 등에서 펼쳐지는 어린이 중심의 신나는 놀이판이다.

스탬프투어와 길거리 노래방, 어린이 골든벨 좀비탈출 이벤트 등 특별 프로그램과 버스킹, 마임공연, 마술 등 퍼포먼스 중심의 공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노래방 반주 업체 TJ미디어(옛 태진미디어)의 유튜버들에 대한 갑질 의혹이 불거졌다. TJ미디어는 자사의 노래방 반주를 이용한 유튜버 이창현 씨(BJ 창현)에게 수수료 30%를 요구했고, 이를 들어주지 않자 이 씨를 저작권법 위반으로 형사 고소하고 민사소송도 제기했다. 이 씨는 TJ미디어가 갑질을 했다며 공정거래법 위반으로 맞고소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경제신문 취재를 종합하면 TJ미디어가 1인 방송을 하는 이 씨를 저작권법 위반 혐의로 형사 고소해 오는 27일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형사재판 1차 공판이 열린다. 이 씨가2016년부터 자사의 노래방 반주 지식재산권(IP)을 무단으로 사용해 이득을 취했다는 혐의로 TJ미디어 이 씨를 형사 고발한 데 따른 것이다. 별도 민사소송도 진행중이다. 이 씨가 그간 사용한 TJ미디어 IP 값어치에 해당하는 금액을 배상하라는 내용이다. 이 씨는 길거리에서 노래방 기기로 일반인 실력자를 발굴하는 콘텐츠를 만들며 226만

(이창현)이 음원 사용 대가를 놓고 치열한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다. “우리 노래방 반주를 무단으로 사용해 막대한 돈을 벌었으니 매출의 30%를 수수료로 달라”는 게 TJ미디어 측 주장이다. 반면 길거리 노래방 운용자인 이씨는 “말도 안 되는 갑질”이라며 반발하고 있다. 작곡가 작사가가 만든 노래를 기반으로 재가공한 2차 저작물(노래방 반주)을 놓고 벌어진 첫 공식 지식재산권(IP) 분쟁이란 점에서, 다툼의 향배에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17일 한국경제신문 취재를 종합하면 서울서부지방법원은 최근 TJ미디어가 1인 방송자인 이씨를 상대로 낸 저작권법 위반 고소 사건에 대해 이달 27일 첫 재판을 시작한다. TJ미디어는 형사 고소와는 별도로 민사소송도 제기했다. 2016년부터 무단으로 노래방 반주를 사용했으니 배상하라는 내용이다. 이씨는 길거리에서 노래방 기기로 일반인 실력자를 발굴하는 콘텐츠 ‘창현 거리노래방’을 만들어 인기를 끌었다. 구독자만 226만 명에 달한다.

TJ미디어 관계자는 “다른 유튜버들과 맺고 있는 수수료율로 협상했으나 결렬돼 소송을 걸었다”고 밝혔다. TJ미디어가 제시한 수수료율은 길거리 노래방 콘텐츠를 포함한 전체 채널 수입의 30%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트와이스 나연이 대낮부터 코인 노래방에서 '찐 텐션'을 보여준다.

오는 25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5회에서는 자유로운 영혼 나연이 매니저와 환상의 듀엣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홀로 코인 노래방을 찾은 나연은 능숙하게 기계를 다루며 '프로 혼코노(혼자 코인 노래방)'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특히 그녀는 의외의 선곡으로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안길 예정이다.

뒤늦게 노래방에 쫓아온 매니저는 "집 나간 딸을 잡으러 가는 느낌"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나연이 매니저에게 마이크를 넘기자 부끄러운 듯 손을 내젓던 매니저는 음악이 시작되자 180도 돌변한다. 두 사람은 찐 텐션을 폭발시키며 환상적인 듀엣을 펼쳐 참견인들을 열광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첫 솔로 곡 '팝!(POP!)'으로 데뷔한 나연의 퍼포먼스 영상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하지만 나연은 촬영 내내 비명을 지르며 스태프들의 뒤에 숨어 다니기 바빴다고. 비명을 지르다 스스로 괜찮다고 주문까지 외운 나연을 곤욕스럽게 한 존재는 무엇인지 과연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첫 솔로 곡 ‘POP!’으로 데뷔한 나연의 퍼포먼스 영상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하지만 나연은 촬영 내내 비명을 지르며 스태프들의 뒤에 숨어 다니기 바빴다고. 비명을 지르다 스스로 괜찮다고 주문까지 외운 나연을 곤욕스럽게 한 존재는 무엇인지 과연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태프들의 휴대폰 배경화면이 나연의 셀카 사진으로 되어 있던 이유가 밝혀진다. 매니저는 배경화면 유통기한이 다 되었다며 나연에게 새로운 셀카를 요청했고, 소식을 접한 유병재는 즉석에서 나연의 셀카로 배경화면을 변경해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전언이다. 과연 나연의 셀카에 담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잠실룸알바 송파룸알바 http://01088888317.com #잠실노래방도우미 #잠실보도 #잠실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도우미 #신도림노래방도우미 #신사동노래방도우미 #남대문노래방도우미 #서대문노래방도우미 #군자노래방도우미 #분당노래방도우미 #천호노래방 #모란노래방도우미 #남성노래방도우미 #건대노래방 #실 #서울노래방도우미 #천호동노래방도우미 #인천노래방도우미 #방배동노래방도우미 #구리노래방도우미 #문동노래방도우미 #신내동노래방도우미 #구의동우노래방노래미 #자양 노래방도우미 #뚝섬노래방도우미 #군자노래방알바 #서울노래방도우미 #경기노래방알바 #강변노래방알바 #상봉노래방알바 #신촌노래방알바 #신촌노래방알바 #방이동노래방알바 #실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구로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양재동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장안동노래방알바 #장위동노래방알바 #장안평노래방알바 #태평동노래방알바 #방이동노정오방도우미 # 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천촌동노래방알바 #면목동래방알바 #중화동노래방알바 #상봉동노래방알바 #군자노래방알바 #서현노래방알바 #강일동노래방알바 #교대노래방알바 #사당노래방알바 #구리노래방알바 #판교노래방알바 #수원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신림노래방알바 #까치산노래방알바 #천호동노래방알바 #천사노래방알바 #길동래 노래방알바 #암사동노래방알바 #명일동노래방알바 #상일동노래방알바 #강일동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미아리노래방알바 #아차산노래방알바 #구의동노래방알바 #구의동노래방알바#자양동노래방알바 #길음노래방알바 #별내노래방알바 #강북노래방알바 #수지노래방알바 #미금노래방알바 #야탑노래방알바 #영등포노래방알바 #용인노래방알바 #죽전노래방알바 #성수동노래방알바 #오목교노 노래방알바 #수원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호평동노래방알바 #구리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길동노래방알바 #천호동노래방알바 #종로노래방알바 #강남노래방알바 #구리노방노래방알바 #남바양주 #신건대노래방알바 #암사동노래방알바#풍팬알바 #장안동노래방알바 #군자노래방알바 #화양리노래방알바#역삼동노래방알바#가락동노래방알바#방배동노래방알바#건대노림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노래방도우미 #길동노래방알바 #남대문노래방알바 #서대문노래방알바 #군자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실노래방알바 #종노래방알바 #천호동노래방도우미 #잠실노래방도우미 #방배동노래방도우미 #양재동노래방도우미 #성남노래방도우미 #길동노래방도우미 #상봉노래방도우미 #자양동노방노래방도우미 #방 노래방도우미 #군자노래방도미 #서울노래방도우미 #경기노래방도우미 #하남노래방도우미 #평택노래방도우미 #평택노래방도우미 #수유노래방도우미 #신천노래방알바 #송파노방알바 #잠실노 #죽전노래방도우미 #파주노래방도우미 #건대노래방도우미 #휘경동노래방도우미 #장충동노래방도우미 #동대문노래방도우미 #아차산노래방도우미 #용마산노래방래도우미 노래방도우미#구리노래방도우미 #역삼동노래방도우미 #방이동노래방도우미 #신천노래방도우미 #광주노래방도우미 #남양주노래방도우미 #중곡동노래방도우미 #수유리노방알바 #실 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송파구노래방알바 #상일동노래방알바 #명일동노래방알바 #화곡동노래방알바 #영등포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신천노방알바 #모노래방알바 #수지노래방알 #거여동노래방알바 #암사동노래방알바 #화양리노래방알바 #구로노래방알바 #종로노래방알바 #야탑노래방알바 #미금노래방알바 #죽전노래방알바 #서현노래방알바 #수지노래방알바 #강변노래방알바 #면목동재노 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종각노래방알바 #오리노래방알바 #광진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수서노래방알바 #위례노래방알바 #왕십리노래방알바 #김포노래방알바 #광주노래방알바 #천호동노방알바 #면목 #공릉노래방도우미 #중곡노래방도우미 천안노래방도우미 #모란노래방알바 #군자노래방알바 #석촌동노래방알바 #삼전동노래방알바 #마천동노래방알바 #잠실레방도우미 #건대노래방도미 #방노래방래대우미 시계탑 #휘경동노래방도우미 #장충동노래방도우미 #장안동노래방도우미#동대문노래방도우미 #아차산노래방도우미 #용마산노방노래방도우미 #성남노방노래방도우미 #성남방도우미#광주노래방도우미 #강동노래방도우미 #남양주노래방도우미 #중곡동노래방도우미 #석촌동노래방도우미 #방이역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송파노래방알바 #서울노래방알바 #구리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야탑노래방알바#광주노래방알바 #수유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미사리노래방알바 #공릉노래방알바 #제주도노래방알바 #광주노래방알바#방이동노래방알바 #장안동노래방알바 #아차산노래방알바 #중화노래방알바 #공릉노래방알바 #가락동노래방알바 #화양리노래방알바 #군자노래방알바 #알파산노래방알바 #일파산노래방알바 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노원노래방알바 #하계노래방알바 #상봉노래방알바 #상계노래방알바 #중계노래방알바 #상봉노래방알바 #화곡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길동노래방알바 #마천노래방알바 #건바대노 #거여노래방알바 #하남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상봉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성수동노래방알바 #동대문노래방알바 #경기도사래방알바 #안양노래방 알바 #가락동노래방알바 #길동노래방알바 #석계노래방알바 #중랑노래방알바 #중곡노래방알바 #미아리노래방알바 #수유노래방알바 #수유리노래톡알바 #군노래방도우미 #노래방알바 #성수동래우미 #아차산노래방알바 #구리노래방알바 #장안동노래방알바 #정자동노래방알바 #노원노래방도우미 #일산노방알바 #용인노래방알바 #방노래방도우미 #군산노방노래방알바 #상봉 알바 #분당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고백알바 #고액알바 #대학생알바 #주말바 #초보#주중 #주말알바 #바알바 #룸알바 #BAR알바 #고수익알바 #20대알바 #30 대알바 #40대알바 #50대알바 #평택노래방도우미(알바)#파주노래방도우미 #안산노래방도우미 #일산노래방(알바)도우미 #파주노래방도우미(알바) #일산노래방도우미(알바) #안양노래방도우미(알바) #상봉동노래방도우미 #신내동노래방도우미(알바) #수원노래방도우미 #평택노래방도우미 #의정부노래방도우미 #상봉동노래방도우미 #구로노래방도우미 #실실노래도우미 #신림노래방도우미 #서울노방도우미 #의 시계탑 #분당노래방도우미 #성남노래방도우미 #송파구노래방도우미 #상일동노래방도우미 #화곡동노래방도우미 #영등포노방도우미 #도삼동내노래방노방미 #신천노방도우미 #모란노래방도우 거여동노래방도우미 #화양리노래방도우미 #구로노래방도우미 #종로노래방도우미 #군자노래방도우미 #미아리노래방도우미 #동목노방노래방도우미 #동대문노래방알바 #강남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구로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양재동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장안동노래방알바 #장위동노래방알바 #장안평노래동방알바 #방이동노래방알바 #오금동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방이동노래방알바 #면목동노래방알바 #중화동노래방알바 #상봉동노래방알바 #일산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강일동노래방알바 #교대노래방알바 #사당노래방알바# 구리노래방알바 #판교노래방알바 #수원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신림노래방알바 #까치산노래방알바 #길동노래방알바 #암사노래방알바 #암사동래 노래방알바 #상일동노래방알바 #강일동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미아리노래방알바 #아차산노래방알바 #구의동노래방알바 #구의동노래방알바 #길노래방알바 #별내노래방알바 #강북알바알바 #수지노래방알 #야탑노래방알바 #영등포노래방알바 #용인노래방알바 #죽전노래방알바 #성수동노래방알바 #오목교노래방알바 #교대노래방알바 #수원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구리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길동노래방알바 #천호동노래방알바 #종로노래방알바 #강남노래방알바 #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암사동노래방알바#풍 픽노래 군자노래방알바 #화양리노래방알바#역삼동노래방알바#가락동노래방알바#방배동노래방알바#건대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신도림노래방알바 #신도림노래방도우미 #길동노래방알바 # 알미바 #분당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실노래방알바 #종각노래방알바 #서울노래방알바 #천호동노래방도우미 #방배동노래방도우미 #도 구리노래방도우미 #성남노래방도우미 #길동노래방도우미 #상봉노래방도우미 #구의동노래방도우미 #자양동노래방도우미 #방이동노래방도우미 #천호노래방도우미 #군노래방노래방도우미 #군자노래방도우미 # #서울노 시계탑 #평택노래방도우미#평택노래방도우미 #수유노래방도우미 #신천노래방도우미 #잠실노래방도우미 #죽전노래방도우미 #파주노래방도우미 #건대노래방도우미 #장충동노래방노래 #장안동 노래방도우미 #사가정노래방도우미 #용마산노래방도우미 #성남노래방도우미 #분당노래방도우미 #구리노래방도우미 #방이동미노방도우미 #신천노래방도우미 #노주노래방도 #중곡동노래방도우미 #석촌동노래방도우미 #방이역노래방도우미 #송파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송파구노래방알바 #상일동노래방알바 #명일동노방알바 #화곡동바포노 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수지노래방알바 #마천동노래방알바 #거여동노래방알바 #암사동노래방알바 #화양리노래방알바 #구로노래방알바 #종로노래방알바 #야탑노래방알바 #미금노방알바 #알죽노래방알바 #수지노래방알바 #강변노래방알바 #면목동노래방알바 #양재동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종각노래방알바 #오리노래방알바 #광진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수서노래방알바 #위례노래방알바 #왕십리노래방 노래방알바 #광주노래방알바 #천호동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도우미 #건대노래방도우미 #죽전노래방도우미 #파주노래방도우미 #건대노래방도우미 #휘경동노래방도우미 #장동노래방도우미 #장안동노래방도우미 #사가정노래방도우미 #용마산노래방도우미 #성남노래방도우미 #장지동노래방도우미 #분당노래방도우미 #구리노래방도우미 #역삼동노래방도우미 #광주노래방도우미 #남양주우노방노래미 #중곡#석촌동알바방알바 #방이역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잠실보도방 #삼전동노래방도우미 #분당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송파노래방알바 #서울노래방알바 #방노래방알노 #남양주노래방알바 #모란 야탑노래방알바#광주노래방알바 #수유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방이동노래방알바 #장안동노래방알바 #아차산노래방알바 #중화노래방알바 #공릉노래방알바 #가락동노래방알바 #화양리노방알바 #군자 알바 #일산노래방알바 #파주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노원노래방알바 #하계노래방알바 #상봉노래방알바 #상계노래방알바 #중계노래방알바 #상봉노래방알바 #화곡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길동노래방 마천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거여노래방알바 #하남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상봉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성수동노래방알바 #동대문래방 알바 #안양노래방알바 #가락동노래방알바 #길동노래방알바 #석계노래방알바 #중랑노래방알바 #중곡노래방알바 #미아리노래방알바 #수유노래방알바 #수유리노래방알바 #군자노래방도 노래방도우미 #동대문노래방도우미 #아차산노래방알바 #구리노래방알바 #장안동노래방알바 #정자동노래방알바 #노원노래방도우미 #일산노래방알바 #용인노방알바 #노래방도 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도우미 #노래방보도 #노래방알바 #노래방보도 #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석계노래방바 #휘경동노래방바 #분당노래방바 # 미면노래방알바 #죽전노래방알바 #서현노래방알바 #장위동노래방알바 #가양동노래방알바 #태평동노래방알바 #방이동노래방도우미 #문정동노래방알바 #오금동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마천동노래방알바 알바 #중화동노래방알바 #상봉노래방알바 #중랑구노래방알바 #용마산노래방알바 #서현노래방알바 #죽전노래방알바 #일산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강일동노래방알바 #교대노래방알바 #이수노래방알바 #김포 판교노래방알바 #수원노래방알바 #대전노래방알바 #신림노래방알바 #구로노래방알바 #과천노래방알바 #이천노래방알바 #파주노래방알바 #인천노래방알바 #부천노래방알바 #신림노래방알바 #서울노래방알바 # 노래방알바 #강원도노래방알바 #서울노래방알바 #경기노래방알바 #포항노래방알바 #부산노래방알바 #인계동노래방알바 #대구노래방알바 #정자동노래방알바 #사가정노래방알바 #신도림노래방알바 #신도림노래방래도우미 #남대문노래방알바 #서대문노래방알바 #신림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종노래방알바 #서울노래방알바 #노래방알바 노래방도우미 #방배동노래방도우미 #양재동노래방도우미 #분당노래방도우미 #성남노래방도우미 #석계노래방도우미 #상봉노래방도우미 #구의동노래방도우미 #자양동노방노방노래우미 #방이동노래방도우미 #천호노 #서울노래방도우미 #경기노래방도우미 #하남노래방도우미#오산노래방도우미 #노래방도우미알바 #수유노래방도우미 #신천노래방도우미 #미금노래방도우미 #죽전노래방도우미 #파주노래방도우미 #휘경동노래방도우미 #장충동 # 노래방도우미 #아차산노래방도우미 #사중노래방도우미 #용마산노래방도우미 #위례노래방도우미 #장지동노래방도우미 #세곡동노래방도우미 #방도우미 #방노래방도우미 #광주노래방노래방도우미 #강동노 #석촌동노래방알바 #동대문노래방알바 #강남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알바 #구로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양재동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장안동알노래방알바 #장위 노래방알바 #태평동노래방알바 #방이동노래방알바 #오금동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천촌동노래방알바 #면목동노래방알바 #중화동노래방알바 #상봉동노래방알바 # #죽전노래방알바 #일산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강일동노래방알바 #교대노래방알바 #사당노래방알바 #구리노래방알바 #판교노래방알바 #수원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신림노래산방알바 #길음노래방알바 #별내노래방알바 #강북노래방알바 #수지노래방알바 #미금노래방알바 #야탑노래방알바 #영등포노래방알바 #용인노래방알바 #죽전노래방알바 #성수동노래방알바 #오목교노래방알바 #교 #수원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호평동노래방알바 #구리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길동노래방알바 #천호동노래방알바 #종로노래방알바 #강남노래방알바 #개노래방알바 노래방알바#암사동노래방알바#풍 훌린동노래방알바 #장안동노래방알바 #군자노래방알바 #화양리노래방알바#역삼동노래방알바#가락동노래방알바#방배동노래방알바#건대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노래방알바 #신도림노래방알바 #신도림노래방도우미 #길동노래방알바 #남대문노래방알바 #서대문노래방알바 #군자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모란노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건대노래방 #종각노래방알바 #서울노래방알바 #천호동노래방도우미 #잠실노래방도우미 #방배동노래방도우미 #양재동노래방도우미 #구리노래방도우미 #성남노래방도우미 #길동노래방도우미 #상봉노래방도우미 노래방도우미 #천호노래방도우미 #천호동노래방도우미 #군자노래방도우미 #서울노래방도우미 #경기노래방도우미 #평택노래방도우미 #평택노래방도우미 #수유노래방도우미 #신천노 #죽전노래방도우미 #파주노래방도우미 #건대노래방도우미 #휘경동노래방도우미 #장안동노래방도우미#동대문노래방도우미 #아차산노래방도우미 #용마산노래방래도우미 노래방도우미 #구리노래방도우미 #역삼동노래방도우미 #방이동노래방도우미 #신천노래방도우미 #광주노래방도우미 #남양주노래방도우미 #중곡동석노 방도우미 #촌동노파방도방미 #방이래바노 #성남노래방알바 #송파구노래방알바 #상일동노래방알바 #명일동노래방알바 #화곡동노래방알바 #영등포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수지노래방알바 #마천동노래방알바#거여동노래방알바 #암사동노래방알바 #화양리노래방알바 #구로노래방알바 #종로노래방알바 #야탑노래방알바 #미금노래방알바 #죽전노래방알바 #서현노래방알바 #수지노래방알바 #강변노래방알바 #면목동재노 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종각노래방알바 #오리노래방알바 #광진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수서노래방알바 #위례노래방알바 #왕십리노래방알바 #김포노래방알바 #광주노래방알바 #천호동노방알바 #건대노래방도우미 #죽전노래방도우미 #파주노래방도우미 #건대노래방도우미 #장충동노래방도우미 #장안동노래방도우미#동대문노래방도우미 #아차산우미 노래방도우미 #분당노래방도우미 #구리노래방도우미 #광주노래방도우미 #강동노래방도우미 #남양주노래방도우미 #석촌동노래방도우미 #방이노래방알바 #노전동래성도방 #송파노래방알바 #서울노래방알바 #구리노래방알바 #남양주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야탑노래방알바#광주노래방알바 #수유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성수동노래방알바 #동대경기노래방알 노래방알바 #안양노래방알바 #암사동노래방알바 #가락동노래방알바 #길동노래방알바 #석계노래방알바 #중랑노래방알바 #중곡노래방알바 #미아리노래방알바 #수유노래방알바 #수유리노래방알바 #군자노래방 성수동노래방도우미 #동대문노래방도우미 #아차산노래방알바 #구리노래방알바 #장안동노래방알바 #정자동노래방알바 #노원노래방도우미 #일산노래방알바 #용인래방알바 #노래방도우미 #군산노방노래우미 #송파 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송파구노래방알바 #상일동노래방알바 #명일동노래방알바 #화곡동노래방알바 #영등포노래방알바 #잠실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모란노래방알바 #수지노래방알바 #마천동노래방알바 #거여동노래방알바 # 노래방알바 #구로노래방알바 #종로노래방알바 #야탑노래방알바 #미금노래방알바 #죽전노래방알바 #서현노래방알바 #수지노래방알바 #강변노래방알바 #면목동노래방알바 #양재동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오리노래방알바 #광진노래방알바 #천호노래방알바 #수서노래방알바 #위례노래방알바 #왕십리노래방알바 #김포노래방알바 #광주노래방알바 #천호동노래방알바 #성수동노래방알바 #동대문노래방알바 안양노래방알바 #암사동노래방알바 #가락동노래방알바 #길동노래방알바 #논현동노래방알바 #삼성동노래방알바 #성내동노래방알바 #양재동노래방알바 #상일동노래방알바 #명일동노래방알바 #송파노래방알바 #분당노래방알바 #성남노래방알바 #송파구노래방알바 #상일동노래방알바 #명일동노래방알바 #화곡동노래방알바 #영등포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마천동노래방알바 #거여동노래방알바 #암사동노래방알바 #화양리노래방알바 #구로노래방알바 #종로노래방알바 #야탑노래방알바 #미금노래방알바 #죽전노래방알바 #서현노래방알바 #면목동노래방알바 #양재동노래방알바 #신천노래방알바 #종각노래방알바 #송파룸알바 #송파룸보도#가락룸알바 #가락룸보도 #방이동룸알바 #방이동룸보도#신도림룸알바 #신사동룸알바 #남대문룸알바 #삼전동룸알바 #군자룸알바 #분당룸알바 #천호룸알바 #모란룸알바 #남양주룸알바 #건대룸알바 #잠실룸알바 #종각룸알바 #서울룸알바 #천호동룸알바 #곤지암룸알바 #방배동룸알바 #군자룸알바 #구리노래방도우미 #문정동룸보도 #신천동룸보도 #상봉동룸보도 #구의동룸보도 #자양동룸보도 #방이동룸알바 #천호룸보도 #화양리룸보도 #군자룸보도 #역삼룸알바 #선릉룸알바 #방이동룸보도 #서울룸보도 #경기룸보도 #하남룸알바 #공릉노래방도우미 #대림동룸알바 #수유리룸알바 #신천룸보도 #성남룸보도 #장안평룸보도 #길동룸알바 #천호동룸알바 #왕십리룸알바 #분당룸알바 #성수동룸알바 #동대문노래방도우미 #사당룸보도 #안양룸보도 #암사동룸보도 #가락동룸알바 #길동룸알바 #논현동노룸보도 #삼성동룸보도 #사당룸보도 #성내동룸보도 #상일동룸보도 # 잠실룸알바 #둔촌동룸보도 #풍납동룸보도 #명일동룸보도 #가락동룸알바 #신림룸알바 #구로룸알바 #서울노래방도우미 #성남룸알바 #사당룸알바 #왕십리룸알바 #파주룸보도 #건대룸보도 #군자룸알바 #석촌동룸보도 #장안동룸알바 #동대문룸알바 #아차산룸알바 #사가정룸보도 #용마산룸보도 #천호동룸알바 #의정부룸알바 #역삼동룸알바 #방배동룸알바 #선릉룸알바 #역삼동룸알바



http://010-8888-8317.com



http://01045221600.com



https://노래방알바.com



https://01088888317.biz



http://노래방알바.kr



http://01055511343.com



https://82alba.com



http://노래방도우미.한국



http://010-8888-8317.kr



http://010-5551-1343.net



http://01032384333.kr



http://01048118881.com



http://01032384333.kr



http://01088888317.com



http://01032384333.com



http://010-8888-8317.co.kr



http://010-5551-1343.co.kr



http://010-5551-1343.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